brand
브랜드를 통한 모금력 향상
2015년 8월 21일
main
기업 CSR 설득 전략
2015년 8월 21일

단체의 회원이 직접 만드는 모금 이벤트 매뉴얼

main

첨부된 파일은 모금 이벤트를 만들기 위한 매뉴얼입니다.

환경운동연합에서 근무할 당시 영국의 '지구의 벗'에서 만들어 놓은 것을 참조하여 만들었습니다.

회원들이 직접 자신의 단체를 위해 자발적으로 이벤트를 만들때 참조할만한 자료입니다.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회원들이 있는 조직이라면 이런 매뉴얼 하나 정도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모금 이벤트의 종류는 정말 다양하지만 이벤트의 특성상 기획의 방법은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금 이벤트를 한 번 경험하고 나면 파생 행사를 더 자유롭고 정교하게 만들어낼 수 있게 되죠.

여러분의 단체에서도 회원이 직접 모금 이벤트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이 매뉴얼을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금 이벤트 매뉴얼 (환경운동연합)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