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길에서 배운 거액기부자와 친구 되기
2015/10/05
[2014-6] 6월의 모금코칭강좌 수강안내 및 기쁜 소식들
2015/10/05

[2014-5] 유산기부세미나 보고 및 5월의 모금가 협회소식

안녕하세요?

위로할 수 없는 슬픔에 모두가 힘든 4월이었습니다.
끝없이 흐르는 눈물에도 스스로의 자리를 지키고 작은 일 하나라도 제대로, 허투르지 않게 해나가는 것이 각자의 몫이라 믿으려 합니다.
한국모금가협회는 창립 후 첫 교육행사로 4월 22일 ‘유산기부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참석자 120분과 함께 배우고 각자의 경험과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유산기부와 관련된 전반적 내용에 대한 오전 강연’‘유산기부 토크쇼_그린라이트’ 스케치, 그리고 당일 미쳐 다 보여드리지 못한 ‘모금가의 가방’ 등의 내용은 협회Resource Cente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부터 한국모금가협회의 Resource Center에서 모금관련 자료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금실무에서 필요한 ‘양식과샘플’, 성공하거나 실패한 모금 사례분석 및 관련 교육내용을 정리하여 제공하는 ‘모금노하우’, 모금관련 단행본과 연구자료를 소개하는 ‘전문지식’, 그리고 ‘국내외 전문자료링크’ 를 제공합니다.협회회원이 되시면 모든 자료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자료나 정보를 요청하시면 가능한 찾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Resource Center에 대한 여러 모금가분들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설문바로가기]
한국모금가협회는 한국 모금가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혼자 모금해야 할 때 / 요청의 기술 / 우리 단체를 30초내에 소개하는 법 / 기부자 데이터 정리법 등 현장 실무자가 필요로 하는 딱 손에 잡히는 모금교육과 5년차 이상의 모금가들이 모여 함께 토론하며 서로 배우는 토론교육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세부일정을 추후에 공지드리겠습니다.

5월에도 모금가들이 모여서 마음을 열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는 좋은 자리에서 뵙겠습니다. 열정의 화신, 서울시장애인시설협회의 정현경 사무국장님을 ‘콘바의 펀드레이져 콘서트_정현경’에서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경험과 열정을 가진 많은 모금가/예비 모금가들이 더 많이 모일 수 있도록 추천과 초대 부탁드립니다.
한국모금가협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매일매일의 협회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의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